주거지와 휴양지가 뒤바뀌는 새로운 세상을 만들자! 우리는 오래전부터 주거혁명, 레져혁명이라는 새로운 세상을 꿈꾸어 왔습니다. 도시에서 주거하고 한적한 곳에서 휴양을 한다는 기존 관념을 바꿔 조용한 휴양지에서 집중하여 일을 하고 화려한 도시에서 쉬며 즐기는 새로운 주거 휴양문화를 만들겠다는 오랜 꿈을 실현시켜 나가고자 합니다.

평생 한 곳에서만 사시나요? 우리의 대답은 단호하게 NO! 입니다. 우리는 전세계 여러 나라에서 삽니다. 호주, 뉴질랜드, 미국, 캐나다, 말레이시아, 유럽 등 안전한 나라 여러 곳에 내 공유별장(1/10)이 있습니다.

평생 한 집에서만 사시나요? 우리의 대답은 한결같이 NO! 입니다. 우리는 때로는 바닷가 고층아파트에서, 때로는 호숫가의 그림 같은 타운하우스에서, 때로는 골프장 페어웨이가 보이는 단독주택에서, 때로는 방3개에 영화관이 딸린 고급 요트에서도 삽니다. 이 모든 집들은 공유별장(1/10)으로 구입한 집들입니다.

타고 다니는 차량은 맨날 똑 같은 차량 1대인가요? 우리의 대답은 역시 NO! 입니다. 어느 햇살이 좋은 날에는 오픈카를 타고 질주하며, 어떤 날에는 납작한 스포츠카를, 어떤 날에는 중후한 고급 세단을, 어떤 날에는 OFF ROAD용 지프를 타고 달립니다. 이러한 모든 내 차들은 공유회원들을 위해 저희가 준비하고 대여해 드리는 차량들입니다.

우리가 선정하는 해외의 주거지와 주택들은
이민자의 증가로 인구가 계속 증가하는 나라, 에너지와 자원, 그리고 식량이 풍부한 나라, 경제규모가 점점 커가는 나라이며 또한 아이들의 해외체험에 가장 적합한 나라로서 미래 투자가치가 그 어느 나라 보다도 뛰어난 나라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유 회원 끼리 는 서로가 소유하고 있는
THE PENTHOUSE를 플랫폼상에서 교환 이용하실 수 있으며 향후 5년이 지나고 10년이 지나면 내가 투자한 공유별장의 재산가치는 점점 올라서 투자수익을 올려줄 것입니다.

우리의 CEO는 지난 30년 동안 콘도미니엄 개발과 국내 펜션의 최초 도입, 세컨드하우스 단지개발, 선진국형 오토캠핑장 홀리데이파크 전국 직영체인망 구축운영사업 등 레져개발 운영사업을 해온 최고의 레져개발 분야 전문가이며 더펜트하우스 사업을 위한 준비과정으로 2014년부터 2020년까지 7년 동안 호주와 뉴질랜드 미국 캐나다에서 직접 살면서 선진국의 주거휴양문화를 직접 경험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세계 공유별장 플랫폼 [더펜트하우스]를 새롭게 출범하였습니다.

전세계 공유별장 플랫폼 [더펜트하우스]는 투자가치 우선의 최고의 주거환경을 갖춘 도시 들로만 선정하여 신규 주택을 주로 공급하며 공유 소유자분 들을 대신하여 취득 후 모든 재산관리와 운영관리를 전담해 드리므로 누구나 안심하고 구입하고 소유하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취득 후 1년 후부터는 언제든지 플랫폼상에서 공유재산을 다른 물건과 교환하거나 재판매 하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더펜트하우스는 전세계 주요 휴양도시에 우리만의 공유별장을 늘려 나가는 신나는 일을 계속 해 나갈 것입니다.